Daily English Dial-U
수강생 후기
다이얼유와 함께 배우는 수강생들의 솔직한 후기
이제 영어로 말하는 것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myjoo1206 (nav**)
영어듣기 연습하려고 처음 시작했는데 회화 실력도 늘고 듣기시험도 잘하게되어 좋아요.
선생님도 좋고 다 좋아요
박진주 (kak**)
최근에 다이얼유를 시작한 예비 초3 엄마 입니다. 많은 어머님들이 그러하시겠지만 저 또한 아이가 '엄마'라는 말을 시작할 때부터 영어 듣기도 많이 노출해 주고 영어 학원도 꾸준히 다니게 했습니다. 또 쉬운 영어 책은 곧잘 읽기에 나름 만족을 하면서 지냈왔습니다.(제가 영어가 많이 부족했어서;;)
하지만 방학 때 가족 여행을 pic로 갔는데, 그때 아이가 간단한 회화도 못한다는 것을 처음 알았어요. 물총놀이 이벤트가 있어 물총을 사려고 하였는데, 제가 아이에게 "How much is it?"이라고 점원에게 물어보면 원하는 물총을 사준다고 하였지만, 아이는 계속 사달라는 말만 할 뿐 부끄러워서 말을 못한다고 버티는 거예요.
아고... 지금껏 들어간 나의 정성과 돈은 뭔가...싶고, 영어책을 해석할 줄 안다고 대화를 할 수 있는 건 아닌가 싶어 여러 군데 알아보다가 다이얼유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몇 일간은 아이가 선생님 말을 잘 못 알아 듣고, 계속 "음...음...." 만 하길래 조금만 더 견뎌보고 안되면 그만둬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니, 영어를 알아 듣는 건지, 눈치가 는건지는 모르겠으나, 대답도 곧잘하고, 완성된 문장은 아니지만 자신이 궁금한 것을 띄엄띄엄 단어를 던져서 질문하는 것 아니겠어요?
저 혼자 너무 감격스러워서... 아들 수업 끝나자 마자, "뭔일이냐고~ 알아듣겠냐고~" 하니, 이제 선생님하고 친해져서 대부분 알겠다고 하더라고요.
아들을 가르쳐 주시는 분은 필리핀에서도 영문학을 전공하셨는데, 현재 일본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신다고 하셔요. 그래서 그런지 아예~~ 못 알아듣는 제 아이에게도 수준에 맞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그림도 그려주시고, 몸짓도 해주셨습니다. 현재는 아이 스스로도 외국인 분과 자기가 소통하는 것에 대해 신기해 하면서 즐거워 합니다.
앞으로 유창하게 영어를 말할 때까지는 시간이 걸리겠지만, 선생님의 말을 조금씩 알아듣고, 얼지 않고 소통하기 시작한 것만으로도 만족입니다.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정민 (kak**)
세 달정도 진행했는데 만족해요 가격 저렴하고 선생님도 친절하세요 가장 걱정했던 부분은 선생님의 발음인데 제가 수업들은 선생님은 괜찮으셨어요 제 발음 틀린 부분도 바로바로 고쳐주셨고요
가장 좋은 점은 적절한 단어가 떠오르지 않거나 문장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도 제가 끝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틀렸던 부분을 수업 후에 항상 피드백 주셔서 제가 자주 틀리는 부분이 어디인지 확인하기에도 좋았어요 이전에 다른 곳에서 영어회화 했을 때보다 지금 세 달동안 제 실력이 훨씬 늘은게 느껴져서 뿌듯해요!
frances (kak**)
다이얼유와 영어 수업을 한 지 오래되었는데요
30분이라는 수업 시간과 평일 5일 매일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커리큘럼이 있어, 영어 공부하기에 좋은 습관을 만들 수 있었어요. 거기에 가격까지 착해서 부담 없이 공부를 할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지금은 Clair 선생님과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선생님과 이야기가 끊이지 않고, 다양한 주제를 매일 가져오셔 토론을 하다 보니 영어에 자신감도 생기고 더 많이 말하고 싶다는 욕심도 생겨 수업이 끝난 후에도 다양한 단어들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선생님이 매일매일 리뷰해 주시는 문장과 단어도 틀린 문장을 교정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매일 아침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다이얼유 영어 수업이 있기 때문인데요. 처음에는 30분은 너무 긴 시간인가 생각했는데, 요즘은 30분도 너무 짧게 느껴지는 하루하루입니다.
skype로 수업이 진행되어 장소, 시간의 제약없이 참여 할 수 있다는 것도 아주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jinny (jkj**)
다이얼유 화상영어 6개월째 배우고있습니다!
제가 파워J 이기도하고, 꼼꼼한편이라 다이얼유 시작전까지 진짜 많이 알아보고, 업체도 많이 상담받고 찾아봤어요! 일단 언어를 배우는건 하루아침에 절대 안되는거 다들 아시죠? 그럴려면 꾸준함이 중요한데 수강료가 너무 비싸면 부담되서 금전적으로 힘들때 제일먼저 공부를 끊을꺼에요.. 근데 다이얼유는 주5회 매일해도 월99,000원.. 말이안되요.. 그래서 혹시 선생님 퀄리티가 떨어지겠지?하고 의심100%를 가지고 시작한 첫수업.. 근데 웬걸 선생님도 전문적인 쌤인거에요... 처음에 매니져님께서 상담해주실때 공부라고 생각하지말고 그냥 편하게 꾸준히 즐겨라 그럼 자연스럽게 늘수밖에없다 그말이 딱맞아요.. 진짜 영어 감1도 없었는데 아직 멀긴했지만 지금 약간 감이생겼어요 원래 영어는 남자친구를 사귀면 빨리 늘잖아요? 그런 느낌이에요 선생님이랑 매일 그시간에 대화하니까 진짜 수다떨면서 공부하다보면 점점 늘고있다는.. 그냥 일단하세요 어떤후기 얘기처럼 고정시간에하니까 그냥 루틴이되고 그시간이 기다려지고 친구한테 못할얘기도 할수있고ㅋㅋㅋ 저에게 딱맞춰 수업해주시고 1대1이니까 오로지 저한테 집중 제수준에 맞춰주세요.. 왜등록안하세요ㅠㅠ 저광고도아니고 그냥 어디동네 애엄마일뿐인데 후기 쓰다보니까 자랑할게 너무 많았네요..ㅋㅋㅋ 일단 빨리 등록하세요ㅋㅋㅋ 영어 유창해지는 그날까지 다이얼유와 계속 할꺼에요 내년에는 저희아이도 등록할예정입니다..ㅋㅋ 수강료 올리지말아주세요ㅠㅠ♡
이지원 (kak**)
관광통역사 자격증을 땄지만 언어는 사용하지 않으면 쉽게잊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다른곳에서 한 3년 전화영어 했었는데 다이얼유샘은 일단 실력이 좋으시고 발음과 매너가 정말 최고라고 생각이 됩니다. 수업후의 피드백으로 제가 콩클리쉬로 말했던 부분을 올려주셔서 크게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밝은 웃음으로 제 의견을 존중해주시고 스카이프로 의견전달시 바로바로 응대하셔서 깜짝놀랍니다. 최선을 다하고 계시다는 느낌이 들게 하시는 담당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시간도 다른곳보다 길어서 대단히 만족하며 수업하고 있습니다.
유빈 (kak**)
화상영어 수업을 받고 싶어 이곳저곳 알아보던 중 다이얼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2월부터 시작해 벌써 반년이 넘게 흘렀네요. 그동안 정말 즐겁게 또 꾸준하게 영어 회화를 도와준 다이얼유가 너무 좋고 소중해요. 그리고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저와 잘 맞는 것 같아 수업 시간이 기다려져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영어 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싶습니다~
한송이 (kak**)
영어 1도 모르던 아이들이 책을 읽기 시작했답니다! 원어민선생님과 수업하니 처음엔 많이 힘들었지만 점점 익숙해지니 쉽게 수업하고 있답니다!
발음도 좋고 무엇보다 매일 30 분씩 꾸준히 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다른 사이트보다 관리도 세심하게 해 주셔서 이제는 2년째 정착중 이에요~